본문 바로가기
요리, 기록하기

신제품 리뷰 [신라면 볶음면]

by higher1 2021.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어에요. 오늘은 마트 쇼핑하다가 새로 나온 신라면 볶음면을 이끌리듯 샀어요. (영업하시는 이모님이 비빔면 사은품으로 줘서 넘어간 건 비밀.....) 가격은 4개에 3380원! 하나 845원 꼴이네요. 평소 신라면도 좋아하고 신뢰도 높아 볶음면도 기대를 가지고 바로 집에 와서 끓여먹어 봤어요.

 

 

 

 

 

빠른 조리 2분이란 문구가 눈에 띄네요. 금방 익는 면인가 봐요.

 

 

 

 

 

1)조리법은 라면이랑 동일해요. 물600ml를 끓으면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2)2분동안 면을 끓인 후 물을 4스푼 정도 남을 정도로만 남기고 따라 버려요.

 

 

 

 

3) 물을 버린 후 조미유와 분말스프를 넣고 쉐낏쉐낏 비벼주세요.

 

 

 

 

완성된 신라면 볶음면! 조미유의 매운향이 살짝 올라옵니다. 그리고 귀여운 매운 신자가 적힌 칩이 눈에 띄네요.

 

 

 

 

 

전반적으로 조리법이 짜파게티와 비슷해 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언제나 국물라면으로 즐기던 신라면을 볶음면으로 먹어서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맛은 신라면 스프랑 같은 맛이 아니어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동남아에서 파는 미고랭의 매운 버전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살짝 맵다고 느꼈고 매운걸 잘 못먹는 남편은 뒷통수 땀 흘리며 먹었어요 ㅋㅋ 둘다 시식 후 맛있게 맵다가 결론! 저의 개인적인 평점은 ★★★★☆

시중에 나와있지 않은 맛인 듯 먹어본 듯한 맛이니 한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