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하기

홋카이도 혼자여행 - 니세코

by higher1 2021. 7. 21.
반응형

 

 

열차를 타고 오타루에서 니세코로 이동했다.  니세코는 원래 스키장으로 유명한데 나는 가을에 도착해서 관광객은 많지 않았다. 니세코는 유제품과 목장이 유명하다.

 

니세코 밀크 공방(ニセコ高橋牧場 ミルク工房)

888-1 Soga, Niseko, Abuta District, Hokkaido 048-1522 일본

 

 

https://goo.gl/maps/hUQFysp3C7FFinQHA

 

Niseko Takahashi Dairy Farm MILK KOBO · 888-1 Soga, Niseko, Abuta District, Hokkaido 048-1522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니세코에는 벌룬을 타러왔었다. 그런데 내가 도착하기 이틀전까지만 운영하고 벌룬 시즌이 끝나 니세코에서는 밀크 공방밖에 구경하지 못했다. 그리고 여긴 시골이라 정말 조용하고 한적하게 보냈다. 들고 갔던 책을 많이 읽었다. 

 

 

 

 

 

다음 날 아침 밀크공방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어쩌다 히라후라는 곳에 오게되었다. 덕분에 맛있는 BLT 샌드위치도 먹게 되고:) 그냥 맛있는게 아니고 집에서 따라 만들어보고 싶다.

 

 

 

 

아주 조용히 지나치는 니세코

하지만 맑은 물, 밀크 공방, 푸르름과 햇살,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브런치로 기억 될 것 같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