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하기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통영 여행 (요트투어, 글램독 숙소, 애견동반 식당)

by higher1 2021.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어에요^^
얼마전 휴가로 다녀온 통영여행기를 준비했어요. 특히 반려견 타래와 함께한 애견동반여행이라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장소 위주로 다녀 앞으로 애견동반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소소하게 도움이 되길 바래요~






통영에서 가장 먼저 도착해서 들린 식당은 ‘장방 식당’이에요.
경남 통영시 서송정3길 4
매일 8:00~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남편이 통영의 대표적인 식도락인 멍게비빔밥을 못먹어봤다고 해서 선택한 곳인데
이미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ㅎㅎ
이곳은 케이지가 있으면 애견동반 가능합니다.






남편은 멍게비빔밥(12,000원) 저는 성게비빔밥(15,000운)을 시켰어요.
다른 손님들이 성게미역국도 많이 시키던데 다음번에는 요것도 도전






주문할때 어디서 왔냐고 물어보시는데 이렇게 계란에 써주시려고 물어보신거였어요 ㅋㅋㅋ
안에는 햄샐러드가 들어있었네요.






적어구이, 회, 문어숙회, 조개, 물김치, 채소 반찬 등등 매우 푸짐하게 나와요.
맛도 집밥느낌이라 왕만족*.* 특히 저 시락국도 별미였어요.






성게비빔밥은 김과 만나 정말 고소했어요 ㅠㅠ 정말 성게는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
간이 삼삼하고 고급스러운 맛도 나더라구요.




멍게 비빔밥은 쌉쌀한 맛이 독특했는데 그래서 입맛을 더 돋구는거 있죠?
성게비빔밥을 먹고 멍게비빔밥을 먹으면 각각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 스케줄은 요트타기
이것도 강아지랑 같이 탈 수 있어 바로 예약 ㄱㄱ
네이버에서 ‘팡팡만원요트투어’에서 예약했는데 8월 중순은 성수기라 1인 15,000원에 이용했어요.
비성수기에는 10,000원에 이용가능하답니다.





집에서 준비해간 반려견 전용 구명조끼 ㅎㅎㅎ
4개월 아기때 사놓은건데 이제 꼭 맞더라구요
같이 탄 분들이 귀엽다구 난리 ㅎㅎㅎㅎㅎ






요트가 잔잔하게 운행되어서 그런지 저희 반려견도 얌전히 잘 탔어요^^
혹시나 강아지가 얌전히 안있을 수 있으니 간식이나 장난감도 준비하면 좋을 거 같아요.






한시간 정도 운행하는데 음악을 적절하게 틀어주셔서 정말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바다 바라보며 멍떄리기도 좋았다는^^





요트타고는 예약한 숙소로 이동했어요.
📍글램독이라는 애견 전용 펜션인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숙소
넓은 운동장, 수영장, 객실마다 애견용품이 배치되어있는 펜션입니다.



글램독 통영
경남 통영시 광도면 용호로 285-16
입실 15:00 퇴실 11:00







애견 전용 운동장에서 친구도 많이 사귀고 지칠때 까지 뛰어놀았어요 ㅋㅋㅋ
개실신 시키기 ㅋㅋㅋㅋㅋ






숙소 내부는 전체적으로 애완견들이 쉽게 오르내리도록 저상형 가구로 되어있고
바닥은 쉬했을때 교체 가능한 매트형이었어요^^






애견 텐트, 식기, 드라이룸, 배변패드, 강아지 샴푸 등이 방마다 배치되어있어
사료만 챙기면 되서 편리했어요~






뛰어논 이후에는 수영하러 가기
견주도 같이 들어갈 수 있는 수영장이라 같이 물놀이 하기 좋았네요 ㅎㅎ






첫 수영이라 막 물을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은근 수영을 하더라구요? (너무 당연한 이야기…ㅋㅋ)
다음에는 구명조끼 벗고 수영해보는 날이 오길🙏






위에서 소개 안한 것중에 하나가 바로 강아지 히노끼탕!
수영 후 따뜻하게 스파하면서 목욕시켜줬어요.











펫밀리아 드라이룸
혹시나 불안해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투명창으로 되어있고
소음도 크지 않아 다행히 잘 적응하더라구요.
15분 정도 말리니 80% 정도 말라서 나머지는 손 드라이어로 꼼꼼하게 말려줬습니다.
드라이룸 굿굿 자본주의 만쉐이




그리고 너무 좋았던 테라스 바베큐!
캠핑 갬성 뿜뿜하면서 바베큐해먹었답니다






바베큐에는 삼겹살이죵 ㅎㅎ
준비해간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음날에는 루지를 타러 갔어요.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경남 통영시 발개로 178
평일 10:00~20:00





1인 2회권 22000원
헬멧쓰고나니 초딩같아진 남편과 저 ㅋㅋㅋ





리프트타고 올라갑니다.





질주본능이 있어서 스피드를 즐긴 루지였어요 ㅋㅋ
남편과의 레이스에서도 압승!!






루지를 타고 나서는 거제도로 향했어요.
통영과 거제가 멀지 않은데 애견 동반 식당으로 점찍어 둔곳이 있어서
1시간 걸리지만 달려갔어요.


📍바릇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06
매일 10:30~19:00

야외 테라스에서 애견동반 식사 가능합니다.






해물라면먹으러 왔어요.
딱새우, 꽃게, 홍합 등이 들어있는 해물라면인데
지금도 너무 먹고 싶네요 ㅠ
바다 바라보며 면치기 했습니다.








이제는 마지막 장소
📍카페 스테이지
경남 거제시 장목면 율천두모로 98

역시 야외공간에서 애견 동반 가능해서 집에 가기전에 들렸어요.
장목면이 거가대교 입구 옆이라 바로 부산으로 빠져나갈 수 있어 선택했어요.






길면서도 짧은 애견동반 통영 여행기였어요.
아직까지는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이나 숙소가 많지 않은데
열심히 서칭해서 고르고 골랐습니다 ㅋㅋㅋ
애견동반 가능한 여행지가 조금 더 많아지길 바라며 이 글 보시는 분들도 반려견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래요^^



영상으로 여행기를 보실 수도 있어요^.^
👇👇👇👇👇

https://youtu.be/7Cnj-8mPJOg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