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록하기

<Barcelona, Spain> 츄레리아, 스페인 레스토랑 비니투스

by higher1 2021. 7. 14.
반응형



가우디 투어를 끝내고 잠깐 거리구경을 했다.



스페인 브랜드인 빔바이롤라 구경을 했다.
백팩이 맘에 들었었는데 마지막날까지 미루다 결국 안사옴







투어가 4시쯤 끝나서 조금 출출했다. 당도 충전할겸 츄레리아로 츄러스 먹으러 GOGO







츄레리아 (Xurreria)
Carrer dels Banys Nous, 8, 08002 Barcelona, 스페인


https://goo.gl/maps/4ydBZitZLRAh1K5w6




골목에 조그맣게 있는데 바셀 맛집이라 그런지 이미 줄이 좀 있었다.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직원이 한국말도 곧잘했다.





초코 츄러스 퐁당 찍어먹으니 정말 행복했다.




저녁을 먹으러 간곳은
비니투스(Vinitus)
C. del Consell de Cent, 333, 08007 Barcelona, 스페인

몇년전 권혁수가 방송에서 방문해서 한국인들에게 유행시킨 곳이다.




여기도 한국인이 많이와서 직원들이 한국어패치가 장착되어있다.





주문 받을때부터 직원들이 맛조궤~꿀대구우 하면서 한국어함 ㅋㅋ

맛조개









감바스도 시켰는데 한국에서 먹는거랑 약간 느낌이 달랐다 양도 적었다 ㅠ


감바스





달달했던 꿀대구 이것도 다시 먹고 싶은 음식 다들 꿀대구 꿀대구 하는 이유가 있었다.

꿀대구






저녁이후 마트에 들렸다. 스페인은 와인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마트에서 사서 많이 마셨다.
하몽도 많이 먹었다. 하지만 하몽은 저렴해서 그런지 내입맛에 안맞았다 ㅠ
다음에 스페인에 가면 좀 비싸도 제대로된 하몽집에 가보고 싶다.



여기에서 둘째날은 마무리



LIST

댓글